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키다리아저씨같은 사랑

키다리 | 조회수 : 1,480
작성일 : 2019-10-22 11:59:55
키다리아저씨같은 사랑이 뭔가요?
남편이 그렇게만 하면 되지 뭘.........하는데
어려워요 ㅠ
IP : 221.150.xxx.211
7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19.10.22 12:04 PM (210.99.xxx.244)

    키다리아저씨 읽어보심 그냥 쉽게말해 영원한 마니또같은거잖아요 뒤에서 조용히 도와주는거

  • 2. 근데
    '19.10.22 12:07 PM (211.177.xxx.144)

    마지막에 둘이 결혼하지 않나요 ??ㅋㅋ

  • 3. 대부분
    '19.10.22 12:16 PM (124.49.xxx.61)

    드라마에서 실장님들이 그러잖아요..ㅎㅎ

  • 4. .....
    '19.10.22 12:19 PM (114.129.xxx.194)

    키다리 아저씨의 사랑이 최고죠
    TV에 나와서 꿀 떨어지는 애정행각을 보여주던 연예인 중에 이혼 안하고 사는 부부가 얼마나 되던가요?

  • 5. 현실은
    '19.10.22 12:22 PM (121.178.xxx.200)

    키다리 아저씨 없음.

  • 6. 잔혹동화
    '19.10.22 12:38 PM (59.6.xxx.30)

    키다리 아저씨 없음.2222

  • 7. ㅇㅇ
    '19.10.22 7:04 PM (118.33.xxx.78)

    키워서 잡아먹는 거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550967 보기좋네요 저 여유로움 .... 12:43:45 10
1550966 중국어 해석좀 부탁드립니다.. .. 12:42:52 9
1550965 고3 맘들 괜찮으세요? 1 오늘 12:41:33 82
1550964 독감 안 맞은 고등 아이 있나요? 2 ㅇㅇ 12:38:51 68
1550963 숭실대 성신여대 세종대.. 중에 컷이 센곳 3 학굥 12:30:49 265
1550962 대파 만한 덩치 큰 쪽파 ㅜ 2 궁금이 12:30:08 116
1550961 가슴이 답답하면 무슨 과를 가야 하나요? 1 ㅇㅇ 12:29:45 107
1550960 젖은 머리에 분노하는거 웃기네요. 7 ........ 12:29:22 336
1550959 미간보톡스 효과가 없는데요 4 .. 12:29:03 226
1550958 해외에서 신용카드사용법이 궁금해요 12:25:01 55
1550957 음악감독 전수경씨는 3 궁금 12:22:36 311
1550956 누가 글을 쓰냐에 따라 댓글 방향이 다르네요 2 .. 12:20:04 167
1550955 62세 친정엄마 예민하고 신경질적으로 달라지셨어요. 3 ... 12:17:38 468
1550954 文대통령 국정 지지율 46%..석 달 만에 긍·부정 평가 동률 3 나황 잘한다.. 12:08:56 334
1550953 정신과약 처음 먹었는데 부작용맞나요? 3 ㅈㅅ 12:05:00 475
1550952 남편의 이런부분은 포기해야겠죠? 21 .. 12:03:52 1,084
1550951 "FIFA 금지하는 '욱일기 응원' IOC는 왜 허용하.. 1 뉴스 12:02:20 187
1550950 오늘 학교 안가나요? 7 ㅡㅡ 11:58:23 646
1550949 40인데 인조퍼쟈켓 괜찮을까요? 7 곧불혹 11:49:52 487
1550948 반찬 맛있는 곳 있어요? 2 반찬 11:48:48 388
1550947 파쉬 물주머니..물이 넘 아까운데... 15 pp 11:45:01 1,369
1550946 아침 출근할때 머리 안말릴수도 있죠...... 15 ㅇㅇ 11:39:27 802
1550945 더러운 얘기.. *이 많이 나오면 살이 안 찌나요? 4 더러운 11:39:27 823
1550944 나이 먹어서 연기자 되는 방법 뭘까요? 7 . . 11:38:47 650
1550943 김장할 때 생새우 5 샬롯 11:37:45 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