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제 목 : 가방 브랜드 찾아주세요 도움을 주세요!!!

youin123 | 조회수 : 1,234
작성일 : 2019-06-12 18:01:25
정말 맘에 드는 가방을 발견했는 어느 브랜드껀지 도저히 모르겠어서 글을 올려요

검정색 크로스백백인데 크로스끈이 얇진않고 두꺼운거 한개(숄더용) 좀 얇은거(크로스백용) 이렇게 되어있구요

가방외관에는 전혀 브랜드를 나타내는 장식이나 문구는 없구요
가방앞쪽에 바로 지갑이나 핸드폰을 수납할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가죽소재는 좀 빳빳한 통가죽 같아보였고 안쪽 안감에 mer' 이라고 쓰여있었어요

혹시 브랜드 아시면 댓글 부탁드려요!

IP : 211.36.xxx.73
3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508263 검찰이 살 길 알려주마 17:03:18 18
1508262 애국자할아버지가 차라리 손가락 짜르면 믿는다고...ㅋㅋ 1 삭발쇼 17:02:08 78
1508261 청원3종(나경원,윤석열1,2)끝까지갑니다. 1 끝까지간다~.. 17:01:56 13
1508260 왜 조국 지지 교수들 시국선언은 없을까요? 2 ㅇㅇ 16:59:37 155
1508259 교육부 나경원 아들 서울대 인턴의혹 조사 착수 1 현조엄마 16:59:37 77
1508258 검찰이 사모펀드를 bbk처럼 몰라갈거란 소문이 있네요 4 .... 16:59:25 184
1508257 남편한테 정떨 정떨어짐 16:59:01 142
1508256 앞범퍼 뒷범퍼 살짝씩 다 박았는데요 자동차 16:58:13 61
1508255 5시가 되어갑니다~삭발식 라이브~같이 봐요~ 1 삭발환영 16:57:24 206
1508254 손가락에 이물질이 박힌 듯 한데 안보이고 상처도 없고 어느 과를.. 3 약한 이물감.. 16:47:19 157
1508253 21세딸 생리 3 걱정 16:47:08 470
1508252 뉴스공장 댓글라이브 1 ... 16:46:35 358
1508251 강아지 유선종양 수술 해보신 회원님 계시나요 3 ㅇㅇ 16:44:23 90
1508250 황교안삭발식 풍경.jpg 24 할복하나? 16:43:12 1,996
1508249 자동통화녹음 어플 뭐 쓰세요? 1 어플 16:40:04 276
1508248 MBN 그래프 조작한 거 좀 보고가셔요 7 ㅍㅎㅎㅎㅎ 16:38:58 523
1508247 부모도 자식들 질투하는건가요? 17 생활비 16:37:44 752
1508246 조국 장관 '검사와의 대화'시간 갖는다네요 29 ㅁㅁ 16:36:45 1,242
1508245 유승준, 내입으로 군대 간다 말한 적 없어 10 rookie.. 16:34:04 970
1508244 분양가상한제 영향? 서울 주택매매 소비심리 상승세 꺾여 1 ㅇㅇ 16:31:31 224
1508243 을 갖다가 16:29:46 93
1508242 일본산 방사능수산물 목록 및... (동영상) 1 ../.. 16:24:37 413
1508241 현주엽처럼 먹을라면 월 천 한참 이상 들겠어요.. 8 ㅇㅇ 16:24:10 1,101
1508240 이종걸 의원 페이스북 - 조국 부인 검찰 수사 관련.jpg 11 공감요 16:23:20 1,316
1508239 시아버지 문자...아... 29 지랄도병 16:21:18 3,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