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제 목 : 옆사람이 자꾸 끙끙대네요ㅜㅜ

향기 | 조회수 : 2,323
작성일 : 2019-05-20 17:56:26
왜 저는 작은소리에도 예민한건지요ㆍ
옆직원이 일어날때 앉을때 중간중간 으흥 끙끙대는 이런소리를 자주내요ㆍ
목소리도 많이안좋구요ㆍ
참고지내려해도 계속들리는데 어떻게하면 무뎌질까요?ㅜㅜ
바로 옆이라 더 들리는거같아요
IP : 211.36.xxx.163
4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19.5.20 5:58 PM (115.40.xxx.94)

    귀마개라도 하세요

  • 2. 향기
    '19.5.20 6:02 PM (211.36.xxx.163)

    전화를 받아야해서 이어폰을 끼고있을순없어서요

  • 3. ...
    '19.5.20 6:07 PM (115.40.xxx.94)

    이어폰이 아니라 귀마개요.
    주변 소음 크기만 줄여주는 정도라 괜찮을듯 한데요

  • 4. 박자를
    '19.5.20 6:07 PM (180.69.xxx.167)

    맞춰 추임새 넣어주세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508266 집값이 오른다는데 반지하 빌라는 ㅇㅇ 17:04:56 15
1508265 표창장가지고 한다내내 거품물던 알바애들 어디갔어요?~~ 1 ㄱㄱㄱ 17:04:28 35
1508264 저 다이어트중인데 치킨이 너무 땡겨요 ㅠㅠ 17:04:05 16
1508263 검찰이 살 길 알려주마 17:03:18 53
1508262 애국자할아버지가 차라리 손가락 짜르면 믿는다고...ㅋㅋ 3 삭발쇼 17:02:08 131
1508261 청원3종(나경원,윤석열1,2)끝까지갑니다. 1 끝까지간다~.. 17:01:56 25
1508260 왜 조국 지지 교수들 시국선언은 없을까요? 5 ㅇㅇ 16:59:37 200
1508259 교육부 나경원 아들 서울대 인턴의혹 조사 착수 2 현조엄마 16:59:37 126
1508258 검찰이 사모펀드를 bbk처럼 몰라갈거란 소문이 있네요 7 .... 16:59:25 249
1508257 남편한테 정떨 정떨어짐 16:59:01 172
1508256 앞범퍼 뒷범퍼 살짝씩 다 박았는데요 1 자동차 16:58:13 76
1508255 5시가 되어갑니다~삭발식 라이브~같이 봐요~ 4 삭발환영 16:57:24 259
1508254 손가락에 이물질이 박힌 듯 한데 안보이고 상처도 없고 어느 과를.. 4 약한 이물감.. 16:47:19 169
1508253 21세딸 생리 3 걱정 16:47:08 504
1508252 뉴스공장 댓글라이브 1 ... 16:46:35 374
1508251 강아지 유선종양 수술 해보신 회원님 계시나요 3 ㅇㅇ 16:44:23 96
1508250 황교안삭발식 풍경.jpg 24 할복하나? 16:43:12 2,092
1508249 자동통화녹음 어플 뭐 쓰세요? 1 어플 16:40:04 290
1508248 MBN 그래프 조작한 거 좀 보고가셔요 7 ㅍㅎㅎㅎㅎ 16:38:58 542
1508247 부모도 자식들 질투하는건가요? 17 생활비 16:37:44 784
1508246 조국 장관 '검사와의 대화'시간 갖는다네요 29 ㅁㅁ 16:36:45 1,287
1508245 유승준, 내입으로 군대 간다 말한 적 없어 10 rookie.. 16:34:04 1,014
1508244 분양가상한제 영향? 서울 주택매매 소비심리 상승세 꺾여 1 ㅇㅇ 16:31:31 230
1508243 을 갖다가 16:29:46 93
1508242 일본산 방사능수산물 목록 및... (동영상) 1 ../.. 16:24:37 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