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제 목 : 예서의 반전?

... | 조회수 : 2,934
작성일 : 2019-01-13 02:40:36
예서가 혜나 열쇠고리를 갖게 되면서
혜나가 김주영의 1802호에 다녀간 사실을 눈치채게 됐잖아요.
근데 김주영은 혜나를 만난 적이 없다고 거짓말 했구요.

그래서 예서가 김주영을 의심하고
예빈이 갖고 있는 녹음 파일을 듣게 되면서
사건의 진실을 밝히게 되는 건 아닐까요?

이번 회에 평소와는 달리
뜻밖에도 아이다운 모습을 보이니
그리 상상이 되네요.
IP : 118.33.xxx.166
2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ㅡㅡㅡ
    '19.1.13 2:41 AM (122.45.xxx.164)

    다행이다 싶죠. 희망을 보았어욤..

  • 2. 글쎄요
    '19.1.13 8:10 AM (211.221.xxx.226)

    본인위주로 계략짜는거 다아는애인데요? 예서가 변할거란생각안들어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463152 오즈세컨 원피스가 넘 이뻐요 ㅜㅜ 16:59:25 54
1463151 시판 쭈꾸미 볶음 사왔는데요 2 봄가을 16:55:19 124
1463150 고속도로 100km 음주운전하다 교통사고 낸 20대 집행유예 1 뉴스 16:54:25 176
1463149 부모님께 사업자금 도와달라는 올케 8 장대비 16:52:31 421
1463148 남편에대한 사랑이 아닌 집착이었어요.어떻게할지.. 2 남편바라기 16:52:22 242
1463147 초6 영어공부문의드려요. ㅇㅇ 16:52:19 40
1463146 문어요리 하나 알려드릴까요. 1 ... 16:51:43 174
1463145 요즘 보이는 몇몇 은행의 삽질(?) 잡담 16:50:59 92
1463144 ㅋㅋ한국 자동차 세계 판매량 및 순위 1 현대 16:49:43 233
1463143 법학적성과 난이도.. 1 ㅇㅇ 16:49:03 76
1463142 양장피 재료로 다른거 뭐 만들거 있을까요? ㅇㅇ 16:48:42 36
1463141 풀ㅁㅇ 갈비만두 드셔보신 분 5 ㅇㅇ 16:46:41 207
1463140 수학을 잘 까먹는건 왜그런거예요? 2 .. 16:44:57 142
1463139 강아지에게 이 계단이 정말 좋네요. 3 ... 16:44:19 236
1463138 [국민청원] 추경 관련 국민펀드를 제안합니다. 8 ㅇㅇㅇ 16:43:32 145
1463137 유투버들은 구독자나이 아나요? ㅇㅇ 16:42:49 56
1463136 쌀떡볶이 모조리 외국산이네요.. 후쿠시마쌀 가능성은 없을까요? 6 중소기업도 16:41:13 491
1463135 권리금 포기하고 나가는 자영업자들 많은가요? 3 원글 16:40:51 269
1463134 수시 안쓰겠다는 애때문에 속상해요 2 고3맘 16:40:14 298
1463133 10kg 수박 들고갈 수 있을까요? 14 어쩌지 16:37:29 542
1463132 불화수소요, HCl은 염산인데 HF는 왜 불산으로 안 부르나요?.. 6 반올림 16:35:29 208
1463131 불규칙한 잠 1 ~~ 16:33:19 107
1463130 지금 양양 쏠비치인데요...횟집 추천 부탁드려요~~ 1 양양쏠비치 16:28:16 264
1463129 겨울모직코트 선택기준은? .. 16:23:56 92
1463128 이니스프리 추천해주세요~ 9 오효횻 16:20:18 4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