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박태환 연습장소 없어 곤혹

진홍주 조회수 : 4,426
작성일 : 2014-02-14 22:10:40

 

박태환선수 수영 연습을 제대로 못할 정도로 환경이 열악한가봐요

지금 국제대회 규격에 맞는 수영 연습실이 없어서...메뚜기처럼 대관하러 다닌다네요

 

그나마 국제규격에 맞는 잠실수영장은 추첨을 통해 레인을 배정받고요

올림픽 수영장은 다 대관이 찻데요

 

 

뭐 이런 누렁이 왈왈이 같은 경우가 있나요....올림픽 금메달 선수인데 대접이 이게 뭔가요ㅠㅠ

더 웃긴건.....지금 인천시청 소속이라고 그나마 서울의 다른곳은 대관을 꺼린데요

 

여기도 지역에 파벌인가요????? 다행히 두군데에서 대관을 해줬는데 한곳은 난방이

안되고...한곳은 물이 너무 뜨겁데요.........저야 뜨신물이 좋지만 수영제대로 하는사람들은

물이 뜨거우면 운동이 안된다고 했어요

 

 

정말 해도 해도 너무해요....우리나라 연맹과 협회는....도대체 해주는게 뭘까요?

이럴때 나서서 도와줘야하는것 아닐까요......정말 우리나라는 영웅을 가질 자격이

없나봐요.......메달의 영광에 환호하고 뒤돌아서면 끝인 나라....이러니 후진 양성이

제대로 안되고 잘못된것만 배워서 악습을 되풀이하죠.......홀로 존재하는 별들만 안타깝네요

 

 

하긴 수영강사가 박태환선수가 전국체전에서 금메달 따서 기분좋아 박태환 정말

잘한다고 했더니....돈을 얼마나 들였는데 그걸 못하냐고 하데요.....돈 들인다고

다들 그 정도 실력 나왔으면 재벌집 자녀들만 올림픽과 세계선수권에서 메달을

휩쓸고 줄넘기 했을거라는 말 목구멍까지 치 솟았지만 꾹 참았네요...우리나라

체육인의 인식은 확실히 바닥인것 같아요

IP : 221.154.xxx.62
9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참맛
    '14.2.14 10:13 PM (121.182.xxx.150)

    방송국들은 뭐하는지.....

  • 2. 에효....
    '14.2.14 10:15 PM (58.228.xxx.56)

    나랏님들아~연맹님들아~ 있을때 잘하자~좀!!!

  • 3. 진짜
    '14.2.14 10:15 PM (118.42.xxx.125)

    우리나라 참 질리네요. 뭔 놈의 나라가 이래요?

  • 4. 진홍주
    '14.2.14 10:16 PM (221.154.xxx.62)

    http://news.kukinews.com/article/view.asp?page=1&gCode=spo&arcid=0008037987&c...

    기사 링크예요...아무 생각없이 우왕 박태환 소식이다 하고 링크 따라갔다 열이 확....

  • 5. 에휴
    '14.2.14 10:23 PM (62.134.xxx.16)

    태환아,,,너도 떠나라..ㅠㅠ

    얼마전에 그지같은 나라 떠나고싶다는 글이 있었는데 전 정말 그 심정 이해해요..
    모두들 떠나고 싶다하면 비난부터 하는...웃기는 나라에요, 우리나라..

  • 6. ...
    '14.2.14 10:26 PM (218.156.xxx.245)

    태환아 네가 호주로 귀화한다 해도 우린 그냥 박태환 너를 응원한다.
    그냥 마음껏 운동할 수 있는 나라로 떠나라.

  • 7. 참..
    '14.2.14 10:53 PM (112.151.xxx.88)

    할말이 없음...............

  • 8. ~~
    '14.2.14 11:04 PM (119.71.xxx.75)

    귀화해도 할말없음

  • 9. 오프라
    '14.2.14 11:08 PM (1.177.xxx.207)

    참 운도 없지... 이런 나라에서 안 태어났으면 천재적인 재능을 마음껏 발휘할텐데 어쩌다 이런 나라에서 태어나서...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361920 남자가 자기 직업. 미래, 콤플렉스까지 말하는것 마음이 있는걸.. 7 궁금 2014/03/12 2,338
361919 최강창민 닮았다는게 기분나쁜가요? 14 .. 2014/03/12 2,268
361918 댓글로 영어관련 글 모아놓은 것만 했어도 원어민 근처라도 갔겠죠.. ..... 2014/03/12 867
361917 부산 달맞이 고개 주변 횟집 또는 한식집? 5 마누 2014/03/12 2,115
361916 중학생들 병원가려면 전날 뭘 신청해야하나요? 2 담임샘께 2014/03/12 1,075
361915 100만원으로 50~60대 어머니 가방 브랜드 추천해 주세여 참참 2014/03/12 1,669
361914 어느 분 페이스 북에 올려진 사진이네요. 나라 빚이.. 4 ㅠㅠ 2014/03/12 2,516
361913 TWG← 이 브랜드요 5 허브차 2014/03/12 10,157
361912 학사와 석사의 지식의 차이는 11 gk 2014/03/12 3,984
361911 내가 왜?... 갱스브르 2014/03/12 899
361910 kt 유출당하고 왜 아무말도 없는거죠? 3 ㅇㅇ 2014/03/12 1,480
361909 랑콤 일본산 원료 화장품 써도 될까요? 질문 2014/03/12 3,755
361908 해외어린이 돕기 어떤 기관...? 3 궁금해요 2014/03/12 932
361907 손쉬운 피부관리법 4 물고기차 2014/03/12 3,877
361906 18개월 아기 어린이집 적응 방법 공유해주세요~ 1 .... 2014/03/12 2,731
361905 시험관 할때, 난자채취한 날 하루 쉬어야 하나요? 5 궁금 2014/03/12 3,019
361904 드라마 끊었어요.. 12 고1엄마 2014/03/12 3,528
361903 전화공포증..조언좀 해주세요 1 새가슴 2014/03/12 1,800
361902 쇼핑패턴 바꾸려구요. 2 00 2014/03/12 1,768
361901 한약/홍삼중 어떤게 나을까요? 3 보약 2014/03/12 1,553
361900 전문대 강사는 석사 출신두 가능한가요? 6 궁금~ 2014/03/12 7,248
361899 결혼할 마음이 없다는 남자는 아닌거 아닌가요? 7 궁금 2014/03/12 2,622
361898 홍혜걸 “솔직히 함익병이 조금은 부럽다” 24 세우실 2014/03/12 18,324
361897 에르고라피X 무선 청소기 쓰시는 분들.... 9 너도 청소기.. 2014/03/12 2,335
361896 몸속 3.5m짜리 기생충.. 사실은 無害 2 참맛 2014/03/12 2,4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