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불안하고 힘들때

ㄴㅁ 조회수 : 2,207
작성일 : 2012-09-25 14:40:41
또 여러가지로 마음이 어지럽고 어두우며
쓸쓸할때 주로 어떤방법으로 평정심을
유지하시는지요
절이나 교회에간다거나 명상을 한다거나
또 다른 좋은 방법들 어떤게있을까요?
IP : 211.246.xxx.177
3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점 둘
    '12.9.25 2:44 PM (121.131.xxx.18)

    단 걸 먹거나 크림스파게티 아주 맛있는 것을 먹어요.
    아니면 가슴팍 정 가운데를 세게 눌러 맛사지 합니다. 화가 풀려요.

  • 2. ...
    '12.9.25 2:51 PM (14.39.xxx.50)

    산에 가시는 것도 도움이 되실 듯...

  • 3. 잔잔한4월에
    '12.9.25 3:10 PM (121.130.xxx.82)

    잠을 잡니다. 그러면 좋다고 하네요.
    스트레스를 풀려면 수다를 떠는게 좋구요.
    다양한 방법을 시도하는게 좋아요.
    사랑하는 사람과 영화를 본다거나.

    마음이 어지럽거나 혼란할때만큼
    사랑하는 사람의 관심과 격력만큼 힘이 되는게 없지요.

    마음이 어지러울때...
    단순히 산에 간다 바다에 간다 계곡에 간다... 아무 의미가 없습니다.
    사람과의 관계에서 -대화(수다)-가 가장 좋은것이지요.

    루이제린저의 말처럼 -말없는 공감-이 있을때
    큰 힘을 얻을수 있어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362021 중학생 영어문법 과외를 시키려고 하는데요 학부모 2014/03/12 1,772
362020 항생제 먹은후에 유산균 먹는게 좋다는데 2 2014/03/12 8,258
362019 대학원 학비가 이렇게 비쌀줄이야 ㅜㅜ 4 무지랭이 2014/03/12 6,810
362018 마흔중반 뭘 배워서 취직할 길이 있을까요? 7 고민 2014/03/12 5,340
362017 반영구아이라인 했는데 후회돼요 ㅠ ㅠ 3 go. 2014/03/12 14,172
362016 엔프라니 망했나요? 2 .. 2014/03/12 2,659
362015 운동 가기 싫어서 82중 7 별달꽃 2014/03/12 1,478
362014 토익공부할려고하는데요? 4 ..... 2014/03/12 1,521
362013 누가 저를 미행하는거 같아요 3 불안 2014/03/12 2,596
362012 카트리지 절약하는 방법 아시는지요? 2 프린트 2014/03/12 1,159
362011 고1 모의고사 어떤 의미가 있나요? 15 바니74 2014/03/12 2,990
362010 후비루로 기침 심한거 6 기침 2014/03/12 4,428
362009 ebs 용서.. 가끔 보는데요. 1 필부 2014/03/12 2,358
362008 전여옥..노 대통령 탄핵 가결된 날, 함익병과 파티 6 귀태들 2014/03/12 3,365
362007 비염 코세척하고 더 안좋아지는 거 12 비염 2014/03/12 4,807
362006 부부 연예인이 최고!! (부부공무원이 진짜 최고인거 같아요2.. 4 후딱~ 2014/03/12 3,168
362005 서해안 바다와 연결된 독채펜션 찾아요 1 갯벌체험 2014/03/12 1,665
362004 우리집 공유기 비번을 다른집에서 걸수 있나요? 7 우리집 2014/03/12 2,392
362003 주식 오늘 뭔일인지 1 주식 2014/03/12 2,085
362002 불만제로보니 어린이집 수익이 대단할거 같네요 31 나참 2014/03/12 16,513
362001 출퇴근용으로 스파크 어떨까요?? 6 출퇴근용 2014/03/12 2,073
362000 배우 고 황정순님 자식같이 키우던 강쥐들을 안락사 시킨 못된 양.. 6 시끄러운 유.. 2014/03/12 3,980
361999 바나나가 살찌는 과일 인가요?? 10 폴고갱 2014/03/12 5,001
361998 대학원을 어디로 가야 1 깊은 2014/03/12 1,266
361997 갤럭시 노트3 쓰는데요 자판 한영키가 안먹혀요.ㅠ 1 카페라떼 2014/03/12 2,0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