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팬티 어디서 구입하세요?
작성일 : 2012-09-06 22:55:35
1353830
저희 친정 아빠께 트렁크 팬티를 선물하려고 하는데요 어디 브랜드 제품이 좋은지 궁금합니다. 남편 것은 맨날 싸구려만 사 줬지만 70 넘으신 저희 아빠께는 편하고 좋은 제품으로 선물하고 싶어서요 조언 좀 주세요 꾸벅^^
IP : 110.8.xxx.231
6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1. ᆢ
'12.9.6 10:56 PM
(1.245.xxx.53)
제남편은 비비# 사주는데 예쁘고 편하다네요
2. 저도
'12.9.6 11:00 PM
(122.37.xxx.113)
엊그제 아버지 트렁크 샀는데요,
일반적으로 마트 등에서 쉽게 막 살 수 있는 제품들(개당 5,000원 정도)은 40수로 좀 뻣뻣하길래
트라이 제품으로 60수 제품 세트 샀는데 개당 1만~1만 5천원 정도 꼴이더라고요.
근데 가격은 배 이상 뛰는데 실 촉감은 40수에 비해 막 놀랄만하게 부드럽다거나 하진 않았어요.
근데 아버지는 되게 마음에 드신다네요.
암튼 손으로 만져봤을때 막 보들보들하다~고 느낄만하려면 가격대를 좀 더 올려야 하려나봐요.
근데 남자빤쓰를 안 입어봐서 무작정 부드러운 게 또 좋은건진 모르겠네요.
암튼 남자들 트렁크는 대체로 여자들 빤쓰보다 덜 부드러운듯.
3. 가을하늘
'12.9.6 11:05 PM
(59.19.xxx.15)
트라이 좋던데,,쌍방울도 좋고
4. 남자만 셋
'12.9.6 11:09 PM
(126.15.xxx.189)
http://www.cjmall.com/prd/detail_cate.jsp?item_cd=16104189&Ncisy=v%3D1%7Ct%3D...
에효 좀 긴데요
저희집도 남자가 셋이라 팬티 사놓는 게 일이거든요.
요거 피에르가르뎅 껀데 저는 이마트에서 샀구요 지금 품절인데
거기보다 홈쇼핑에서 사는 게 더 싸네요.
품질은 좋더라구요. 면도 좋고 팬티 안쪽 고무줄도 천 안으로 되어있어서 몸에 배기지 않구요.
색깔도 예쁘고 가격도 비싸지 않고 두루두루 괜찮은 거 같아서 추천이요..
5. 태창
'12.9.7 9:24 AM
(210.109.xxx.130)
태창 속옷이 아직도 나오나보던데요..
아울렛에서 사서 입어보니 놀랍게도 비비안 비너스 이런거보다 훨씬 더 좋아요. 가격대비품질요.
남자팬티는 사지 않았지만 분명 좋을거 같아요.
담에 행사하면 남자팬티도 함께 왕창 사놓으려구요.
6. ........
'12.9.7 3:04 PM
(175.210.xxx.55)
태창면이 좋아요..여자 팬티도 좋고.. 면이 틀리더라구요..
속옷 세일하는곳에 가면..중국산 면팬티보다 태창속옷이 더 질이 좋다고 조금 더비싸게 받더라구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N
| 번호 |
제목 |
작성자 |
날짜 |
조회 |
| 161184 |
레이온 ,폴리에스테르 혼용섬유 얼룩제거법 |
... |
2012/09/26 |
3,693 |
| 161183 |
저는 멕시코 사시는 분 혹은 여행하신분 께 질문드립니다. 4 |
멕시코 |
2012/09/26 |
2,066 |
| 161182 |
애기 유모차 어디께 좋은지 알려주는 것도 돈 드나요? 12 |
000 |
2012/09/26 |
2,874 |
| 161181 |
온수 켜놓고 사용하지 않았을시 가스비 나오나요? 5 |
.... |
2012/09/26 |
14,938 |
| 161180 |
민변 투표시간연장위한 헌법소원 청구인단모집 1 |
NOFTA |
2012/09/26 |
1,590 |
| 161179 |
외국인 예비신랑과 결혼식 문제로 싸웠어요. 63 |
결혼 |
2012/09/26 |
18,392 |
| 161178 |
결혼할때 사주/궁합/점 이런걸로 판단하는건........ 2 |
ㅇㅇ |
2012/09/26 |
2,546 |
| 161177 |
이남자 왜 나랑 결혼한겁니까??? 7 |
ㅠㅠ |
2012/09/26 |
3,964 |
| 161176 |
댓글알바 어떤 사람이 할까요? 10 |
댓글알바 |
2012/09/26 |
1,838 |
| 161175 |
가족이 돌아가셨을때...원래 이런가요? 11 |
원글이 |
2012/09/26 |
6,209 |
| 161174 |
겨울에 신는 크록스 맘모스키즈... 3 |
초보엄마 |
2012/09/26 |
2,202 |
| 161173 |
친구와 저.. 누가보고 엄마랑 딸이냐고 했어요.. 17 |
ㅎㅎ |
2012/09/26 |
5,127 |
| 161172 |
늑막염증상이... 1 |
건강제일 |
2012/09/26 |
3,432 |
| 161171 |
여자아이들 머리카락길면 키가 안자라나요? 10 |
고밈맘 |
2012/09/26 |
12,736 |
| 161170 |
우체국택배 말고 저렴하게 택배 보내는 방법 있나요? 5 |
중고나라 |
2012/09/26 |
5,497 |
| 161169 |
임백천 본명이 양복천인가요? 5 |
임백천 |
2012/09/26 |
4,690 |
| 161168 |
숨 쉬기가 어려워요... 3 |
숨크게 |
2012/09/26 |
2,141 |
| 161167 |
암웨이 퀸쿡 쓰시는 분들..... 11 |
설경재 |
2012/09/26 |
8,765 |
| 161166 |
유아 면역 길러주는 식품은 뭘까요? 2 |
두두 |
2012/09/26 |
2,430 |
| 161165 |
호텔예식 요일과 장소중 뭐가 더 중요할지요 2 |
결혼식 |
2012/09/26 |
2,188 |
| 161164 |
코를 너무 심하게 골아요... 3 |
잠버릇 |
2012/09/26 |
1,834 |
| 161163 |
그사람이랑 결혼하면 제가 죽는데요 63 |
멘붕중 |
2012/09/26 |
19,915 |
| 161162 |
남동생 결혼식 시부모님께 알리는 건지요 8 |
남동생 |
2012/09/26 |
4,009 |
| 161161 |
싸이 대학공연 인터뷰내용 이라네요.. 1 |
싸이 |
2012/09/26 |
3,056 |
| 161160 |
백토하네요...대선 3파전, 추석 민심은?|출연김진, 김형준, .. 7 |
,,,, |
2012/09/26 |
2,34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