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와 하나도 안 닮은 딸
이웃주민같은 조회수 : 2,947
작성일 : 2012-09-06 22:07:55
딸아이가 네살인데 갓난아기때부터 젖주다가 얼굴보면 순간 놀랐어요. 시어머니가 안겨있고 시누이가 안겨있는 것 같아 순간적으로 소스라치게 놀랐어요. 그래도 머리카락이 닮았다. 인중이 닮았다라는 얘길 듣긴 했는데 제가 아이랑 껴안고 있음 아이 아빠가 참 안닮았다 라고 하는 건 예사고 아이랑 길에서 실랑이를 벌이면 친정엄마가 그만해라. 아이 납치범같다. 친구들은 이웃들이 애봐주는 아줌마나 계모인 줄 알겠다라고 해요. 오늘도 엘리베이터에서 오래간만에 만난 이웃이 갈수록 아빠 판박이네요. 라고 인사말을 하네요. 남편은 우스개소리로 병원에서 바뀐 거 아냐? 라고 하고. 아이에게 자신의 모습이 조금이라도 보이면 어떤 기분이 들지 궁금하기까지 해요. 이 아이는 이대로 주욱 저와는 무관련 외모로 가는 것 맞죠?
IP : 110.14.xxx.215
9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1. 티니
'12.9.6 10:12 PM (223.62.xxx.43)그렇다고 뭘 아기얼굴보고 소스라치실거 까지..;
딸들은 클수록 엄마닮고 아들은 클수록 아빠닮아요2. ..
'12.9.6 10:17 PM (175.113.xxx.8)ㅎㅎㅎㅎㅎ....
3. 비쥬
'12.9.6 10:18 PM (175.223.xxx.194)크면 다 닮아요.
4. ㅋㅋㅋ
'12.9.6 10:25 PM (220.78.xxx.215)전 아직 미혼이지만요 그냥 애들 볼때 신기한게
어떤때는 엄마 닮았는데 또 어떤때 보면 아빠 얼굴도 보이고 ㅋㅋ
진짜 신기하더라고요5. 우리엄마랑
'12.9.6 10:32 PM (121.145.xxx.84)저랑 정말 저 고등학생때 엄마가 도시락 가져다주셨는데 선생님이 후처냐고 물어볼정도(그 선생 지금 생각하니 미친거 아닌가 싶습니다..그런말을..)
여튼 근데 20대되서 살을 쏙 빼고 화장하고 그러니까 이목구비가 닮은건 아닌데 누가봐도 딸로 봐요
거기다가 성격이 완전 닮았어요..텔레비전 보다가 가끔 하는말이 똑같아 놀랍니다^^
근데 엄마가 누가봐도 미인형이라..좀 닮았으면..싶어요 ㅠㅠ6. ..
'12.9.6 10:47 PM (110.14.xxx.164)그래도 남이볼땐 엄마 닮아 보여요
식구들끼리나 그렇지요7. 리나노
'12.9.6 10:58 PM (1.245.xxx.219)저도 엄마 하나도 안닮았어요 옷가게 가면 항상 '딸이 아빠닮았나보네요~'
20대 중반인데 한번도 못들어본 말: 엄마닮았네~
결론: 타고난 외모 어디 안가요 ㅋㅋ8. ㅡㅡ
'12.9.7 5:29 AM (218.186.xxx.11)애들 얼굴은 크면서 열두번도 더변해요
9. 크면
'12.9.7 7:52 AM (14.200.xxx.248)성격이나 말투, 분위기에서 엄마 닮을지도 몰라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N
| 번호 | 제목 | 작성자 | 날짜 | 조회 |
|---|---|---|---|---|
| 161988 | 갈비찜이 메인일 때..국은 어떤게 좋을까요? 8 | ... | 2012/09/27 | 2,424 |
| 161987 | 레이저토닝도 하고 나면 얼굴 붉어져요? 6 | .. | 2012/09/27 | 4,601 |
| 161986 | 짝 어장관리녀? 커풀- 여자 눈밑애교필러 계속하면(사진) 5 | 나중에피부가.. | 2012/09/27 | 8,338 |
| 161985 | 과거형 영어영작 할때요~~ 1 | 궁금 | 2012/09/27 | 1,599 |
| 161984 | 영재교육 설명회, 초3아이,엄마에게 도움이 될까요? | -- | 2012/09/27 | 1,704 |
| 161983 | 언제나 바뀔려나? 1 | 속터져 | 2012/09/27 | 1,544 |
| 161982 | clear speech | 좌절이예요 | 2012/09/27 | 1,537 |
| 161981 | 어이없는 성폭행(?) 동영상 17 | 웃겨요 | 2012/09/27 | 7,818 |
| 161980 | 으악 ㅠㅠ 3 | ..... | 2012/09/27 | 1,852 |
| 161979 | 곽노현, 추석은 교도소에서 보낸답니다. 20 | ㅎㅎㅎ | 2012/09/27 | 3,378 |
| 161978 | 떠나는 곽노현.. | ㅡㅡㅡㅡㅡ | 2012/09/27 | 1,708 |
| 161977 | 삼성의료원 힘들게 진료보러 가는데 임상강사(맨끝)한테 진료봐도 .. 7 | 큰맘먹고가는.. | 2012/09/27 | 3,772 |
| 161976 | 내딸 왔는데 남의 딸 안보내주는 시댁 27 | 명절시러 | 2012/09/27 | 11,926 |
| 161975 | 40세 미혼남자 추석선물이요 3 | .. | 2012/09/27 | 1,997 |
| 161974 | 나꼽수웃겨서리...ㅋㅋ 2 | ... | 2012/09/27 | 2,640 |
| 161973 | (아이성향)어떤 아이가 좋은대학 가게될까요? 20 | 성실 뺀질 | 2012/09/27 | 3,731 |
| 161972 | 장하성 얼굴 보셨어요? 4 | 장하성 | 2012/09/27 | 3,238 |
| 161971 | 고향 가는 표를 못 구했어요. | 표 | 2012/09/27 | 1,852 |
| 161970 | 아--명절이 또 오는군요. 1 | 며느리 | 2012/09/27 | 1,787 |
| 161969 | 드럼세탁기 이불털기 기능 유용한가요?(이불 털지 마세요!) 1 | 드럼세탁기 | 2012/09/27 | 20,203 |
| 161968 | 박정희의 죽여주는 인기! 4 | 학수고대 | 2012/09/27 | 1,861 |
| 161967 | 한의원에서 피부관리 받는거 시작했어요. 25 | 한방 | 2012/09/27 | 6,183 |
| 161966 | 영화,점쟁이들은 어떤가요? | 또 부탁드려.. | 2012/09/27 | 1,765 |
| 161965 | 새누리당 눈에 가시가 되면 모두 유죄 2 | 곽노현 | 2012/09/27 | 1,762 |
| 161964 | 껍질째 냉동된 꼬막 요리되나요? | ..... | 2012/09/27 | 2,78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