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살 덜 찌는 술 좀 알려주세요 ㅠㅠ

... 조회수 : 3,088
작성일 : 2012-03-07 12:18:55

제가 다여트 중인데...부득이하게 오늘 마셔야할것같애요///

오래된 친구 두명을 집에 초대하기로했는데..둘다 주당 술 짱쌥니다 ㅠㅠ

아마 안 먹는다고하면 죽이려 들것같애요 ㅋㅋ

참고로 전 소주를 못 먹어요...맥주만 먹는데, 맥주는 살이 찌니,,,백세주나, 과실주로 마셔야할것같은데요

그중에서 가장 살이 덜찌는 술이 뭐가 있을까요..

 

IP : 211.109.xxx.184
11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12.3.7 12:21 PM (211.104.xxx.166)

    술 제체만으로 살 별로 안쪄요
    맥주도 마찬가지..

    다들 아는 얘기지만 안주가 살찝니다

  • 2. ^^;;
    '12.3.7 12:23 PM (116.127.xxx.24)

    술살아니구요...안주 살이래요.
    금 안주 해보시길...ㅋ

  • 3. 글쓴이
    '12.3.7 12:29 PM (211.109.xxx.184)

    안주는 최대한 안 찌는 닭가슴살 월남쌈이랑 훈제연어샐러드 할려구요...소스도 발사믹으로만! 근데 맥주는 살 찌던데요 ㅠㅠ 제가 맥주만 먹고 찐 살이에요 ㅋㅋ

  • 4. 갑자기
    '12.3.7 12:29 PM (59.15.xxx.229)

    소주 나발 불면서....오늘 안주는 맥주다.... 라고하던 웹툰인가가 생각나네요 ㅋㅋㅋ
    안주 조심하세요 ^^

  • 5. ...
    '12.3.7 12:32 PM (119.64.xxx.151)

    소주 한 잔이 밥 반공기의 열량인데 술 자체만으로 살이 안 찐다는 건 말이 안 되지요...

  • 6. ...........
    '12.3.7 12:38 PM (66.183.xxx.83)

    술이 깨면서 에너지원으로 쓰인데요

    그래서 알콜중독자중엔 살 찐 사람이 없다는,..

  • 7. 그러게요
    '12.3.7 12:45 PM (1.245.xxx.102)

    저도 술을 마니 먹고 정신 나간 담날은 하루종일 배가 고프더군요,ㅠㅠ
    정신 나갔던ㅠㅠ 담날은 심지어 몸무게도 줄어요.

  • 8. 헐..
    '12.3.7 1:07 PM (221.153.xxx.228)

    술만 마셔도 살쪄요. 칼로리가 있는데.. 술마시면 저혈당을 촉진하니까 배고픔을 느끼는 거구요.
    백세주나 과실주 드시느니 그냥 맥주 마시세요.

  • 9. ㅎㅎ
    '12.3.7 2:13 PM (112.186.xxx.38)

    한 때 술 좀 마셨었는데요 저나 울언니나.
    맥주를 엄청 좋아해서 일주일에 세번 넘게 마신 것 같아요.
    결혼전에 안주없이 술만 마실땐 둘 다 날씬했는데 결혼하고 안주 챙겨먹으니까 급격히 찌더라구요.
    저칼로리 안주로 준비하시고 술마시면 식욕이 급 당기니 그때 라면끓여먹고 하지 않도록 주의하시면 돼요~

  • 10. 그나마 맥주가
    '12.3.7 2:14 PM (112.152.xxx.53)

    제일 부담없겠네요. 맥주 안주로 닭가슴살이나 지금 준비하신 안주도 살 쪄요.
    사실 저는 맥주는 거의 안주 없이 그냥 홀짝 홀짝 마시고 정 입이 심심하면 당근이나 오이나 아삭이고추를
    그냥 우적우적 씹어먹거든요. 확실히 다른 술 마실때와는 확실히 차이가 있는것 같더라구요.
    월남쌈도 많이 먹으면 살쪄요. 원글님은 그냥 오이나 당근만 드심이 어떠할지...

  • 11. ㅎㅎ
    '12.3.7 2:14 PM (112.186.xxx.38)

    그리고 저녁대신 맥주마시면 살빠진다고 맥주다이어트라는 것도 있긴 있어요;;
    맥주 자체가 살찌는 술은 아니라는거..
    도수높은 술 홀짝거리면 아무래도 입에 넣을 게 더 땡기니까 그냥 배부르고 벌컥벌컥 들어가는 맥주로 하셔용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71117 외국영화 제목 ...제발 알려주세요~ 9 82820 2012/04/21 1,332
171116 버스에서 어떤 젊은여자가 큰소리로 통화중인데요 5 뭐저런사람이.. 2012/04/21 2,421
171115 툭하면 다문화 찬양하는 외국넘들,,,,, 9 별달별 2012/04/21 806
171114 결혼 준비 과정 중 문의 합니다. 1 문의 2012/04/21 970
171113 여객기가 추락했다는데 어디 말하는건가요?? 3 .. 2012/04/21 2,154
171112 밤에 자다가 다리에 쥐나는것 왜 그런가요? 9 부자 2012/04/21 3,277
171111 전국체육대회나 그런데 자원봉사 해보신분 계신가요? 2 봉사 2012/04/21 517
171110 조카가 공군에 입대해요. 훈련소들어가는날 점심은 어찌할까요? 6 군입대 2012/04/21 3,644
171109 경희대 총여학생회와 서정범교수님 이 사건 진짜인가요? 충격이네요.. 27 gmama 2012/04/21 16,964
171108 제가 상대방의 핸드폰번호를 스팸처리 해놨으면 상대방도 2 스팸처리 2012/04/21 2,642
171107 비염인데 밀가루 알러지였나봐요. 6 말랑제리 2012/04/21 3,550
171106 구두 굽이 까졌는데 as? 4 현사랑 2012/04/21 1,019
171105 푸른주스 뚜껑이 안열려요ㅠㅠ 6 2012/04/21 1,386
171104 지하철로 서울대 어떻게 가는지요! 3 서울대가는 .. 2012/04/21 779
171103 adhd 까페 알려주세요 2 .... 2012/04/21 1,194
171102 다민족 다문화란말이 말이 안되는것이,,,,, 10 별달별 2012/04/21 1,357
171101 이명박정부, 한나라(현 새누리) 부정부패 총 모음~!!! 6 참맛 2012/04/21 724
171100 옥탑방 왕세자에서 '세나로 나오는 여자분 17 ... 2012/04/21 4,300
171099 주진우 정통시사활극 中 최진실 관련 글들에서 발췌. 사월의눈동자.. 2012/04/21 2,664
171098 월요일 아들 군대가는데 여비 얼마나 줘야 할까요?? 11 // 2012/04/21 2,213
171097 김치가 잘 안되네요 4 2012/04/21 1,317
171096 요즘 첨으로 "아..나도 나이 들었구나"라고 .. 13 봄날이간다 2012/04/21 3,165
171095 콜린스 사전을 사려는데 첨에 뭘 사야해요? 2 영어초보 2012/04/21 773
171094 씨제이홈쇼핑에서 파는 오제끄 산소클렌저 좋나요?? 10 클렌저 2012/04/21 3,121
171093 건조 블루베리 2 비온 2012/04/21 1,307